운영정책

SageLine은 여러분의 쾌적하고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정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 이 운영정책은 SageLine의 모든 서비스 이용 시 준수해야 하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며, 서비스의 공정하고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.

운영정책 적용 및 신고 절차

SageLine은 운영정책에 근거하여 서비스를 운영하며,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의 정책 위반으로 피해를 입은 경우, 이를 SageLine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. SageLine은 신고 내용을 확인한 후 운영정책에 따라 적절한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신고가 없더라도 SageLine은 관련 법령 및 약관 또는 본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활동이 확인된 경우, 사전 경고 없이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서비스 이용자 간의 사적 분쟁이나 이용자 과실로 인한 피해에는 개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신고 및 제재 절차

SageLine은 제재가 진행된 경우, 게시자에게 서비스 내 알림 또는 이메일을 통해 해당 내용을 신속히 통지하도록 노력합니다. 다만,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거나 알림이 불가능한 경우, 사전 통지 없이 제재 조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이의 신청

운영정책의 적용 결과에 대해 불만이 있는 경우, 아래 고객센터 이메일로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접수된 이의 신청은 신중히 검토한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.

SageLine 고객센터 이메일: support@sageline.com

금지 활동

① 계정 생성 및 이용 시 금지하는 활동

  • 타인의 개인정보나 기기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생성, 이용, 탈퇴하는 행위
  • 14세 미만 사용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계정을 생성, 이용, 탈퇴하는 행위
  • 상업적, 홍보, 광고, 악의적 목적으로 시스템 취약점을 이용하거나 비정상적으로 계정을 생성, 이용, 탈퇴하는 행위
  • 컴퓨터 소프트웨어, 하드웨어,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거나, 불법적인 방법으로 서비스에 접근하는 행위
  • 계정을 타인에게 판매, 양도, 대여하거나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
  • 타인의 계정을 구매, 양수, 교환하려 시도하거나 이를 알선하는 행위
  • 타인을 기망하여 계정을 탈취하는 행위
  • 비정상적으로 다량의 계정을 생성, 탈퇴하는 행위

② 서비스 이용 시 금지하는 활동

  • 불법 사행성 또는 도박 관련 사이트를 홍보하는 행위
  • 서비스 아이템, 점수, 계정 등 유무형 결과물을 판매, 구매, 환전하거나 요청하는 행위
  • 불법 제품 또는 판매 금지 물품을 판매, 홍보하는 행위
  • 범법 행위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거나 동기를 부여하는 행위
  • 악성코드, 바이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유포하여 서비스 이용을 저해하는 행위
  • 타인의 개인정보를 탈취, 유포, 거래하려는 행위
  • 타인의 저작물을 당사자 동의 없이 공유하거나 불법적인 경로로 획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
  • 성매매 관련 정보를 공유하거나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
  • 차별, 혐오, 폭력을 조장하거나 인간 존엄성을 훼손하는 행위
  • 자살이나 동반자살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
  •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하거나 서비스 내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
  • SageLine 직원 또는 운영진을 사칭하여 이용자를 속이거나 혼란을 주는 행위
  • 욕설, 비속어 등을 사용하거나 상식과 통념에 반하는 비정상적 행위
  • SageLine의 명칭이나 콘텐츠를 악의적으로 사용하는 행위

시행일

본 운영정책은 2025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.